Hindsight 20/20은 BioWare 및 Sucker Punch 베테랑의 도덕성 결정이 적용된 액션 RPG입니다.
진정으로 중요한 선택 / 행동으로 도덕성의 힘을 발견하십시오.
Hindsight 20/20-Wrath of the Raakshasa는 3D 3인칭 액션 RPG로, 플레이어는 과거 플레이에서 실수를 수정하고 이를 재현하여
매우 다른 게임 플레이와 스토리 경험을 할 수 있습니다. 선택과 행동이 의미 있는 결과를 가져오는 각 여정에서 도덕의 힘을 발견하십시오.
Hindsight 20/20은 다음과 같은 5 가지 기둥을 기반으로합니다.
1. 전투 선택 :
외팔 전사 Jehan으로 두 왕국의 운명을 결정하십시오. 그는 모든 형태의 삶을 존중함으로써 이전 집의 가치를 존중하기로 선택할 것입니까?
아니면 갈등과 폭력의 길을 선택할까요? 모든 전투 전에, 적을 진정시키기 위해 치명적이지 않은 기절 막대를 휘두르거나
그들을 영원히 내려놓을 무자비한 검을 휘두르는 의식적인 결정을 내리십시오.
2. 가단성 있는 세계 :
Champaner와 그 주민들은 Jehan에 대한 경멸 또는 수용의 여러 상태를 전환합니다.
각 플레이 스루는 마을과 주민들이 모두 Jehan의 선택과 행동의 영향을 경험하기 때문에 한 가지 버전의 세계만을 보여줍니다.
3. 흥미로운 AI 및 보스 :
모든 NPC는 세상의 형상에 반응합니다. 대화 옵션과 무기 선택은 AI가 작동하는 방식의 두 가지 요소일 뿐입니다.
Hindsight 20/20의 보스는 감정을 표현하여 더 공감할 수 있습니다. Jehan이 여정을 계속하면서 성격의 뉘앙스가 드러납니다.
선과 악의 경계가 흐려집니다.
4. 경험 엔진 :
Experience Engine은 플레이어의 선택에 따라 수작업으로 제작된 사내 게임 플레이 엔진입니다.
이 엔진은 전적으로 Jehan 목격자들의 역동적인 게임 플레이와 스토리 경험을 만드는 책임이 있습니다.
모든 행동과 선택은 경험 엔진에 의해 관찰되고 기록되어 높은 수준의 재생성을 제공합니다.
선택, 행동 및 반응의 피드백 루프는 스토리의 흐름에 영향을 미치고 Hindsight 20/20의 게임 플레이를 주도합니다.
5. 열 가지 엔딩 :
Hindsight 20/20에는 10개의 다른 엔딩이 있으며 그중 4개 엔딩은 절대 겹치지 않습니다.
각 엔딩은 그 여정에서 이루어진 선택과 행동에 따라 신중하게 조정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