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intendo Switch 2」 추첨 판매 응모 규약


본 규약은 한국닌텐도주식회사(이하 "한국닌텐도"라 한다)에서 운영하는 My Nintendo Store (https://store.nintendo.co.kr/)에서
진행하는「Nintendo Switch 2」 추첨 판매 응모 이용에 관한 사항을 규정하는 것을 목적으로 합니다. 

「Nintendo Switch 2」의 추첨 판매에 응모하기 전, 본 규약을 확인 및 동의한 후 응모해 주십시오. 
본 추첨 판매에 응모함으로써 본 규약에 동의한 것으로 간주합니다.



⚫︎추첨 응모 조건

・Nintendo Switch 소프트웨어 플레이 이력이 있는 닌텐도 어카운트 
    (체험판 소프트웨어, 무료 소프트웨어 제외)

・응모 시점에 「Nintendo Switch Online (유료)」에 누적 가입 기간이 1년 이상이며 응모 시점에 가입되어 있는 닌텐도 어카운트

 

⚫︎응모 유의사항

・국내의 「Nintendo Switch Online (유료)」 가입 되어 있는 국가/지역이 대한민국인
    성인(19세가 되는 해의 1월 1일부터 해당)의 닌텐도 어카운트 중 추첨 판매 응모 조건을 모두 충족하는 닌텐도 어카운트에 한해 응모가 가능합니다.

・고객님의 응모 조건 충족 현황은 My Nintendo Store의 마이 페이지에서 확인 하실 수 있습니다. 

・응모 조건 충족 현황은 매일 1회 갱신 되며, 갱신 시간에 대한 문의에는 답변 드릴 수 없습니다.

・「Nintendo Switch 2」와 「Nintendo Switch 2 마리오 카트 월드 세트」의 추첨 판매 응모에 대해 1개의 닌텐도 어카운트 당 각 1회 응모하실 수 있습니다만,
     양쪽 모두 응모하실 경우, 「Nintendo Switch 2 마리오 카트 월드 세트」의 응모가 우선되므로 「Nintendo Switch 2」의 응모는 낙첨될 수 있습니다.

・Nintendo Switch Online 누적 가입 기간은 국내의 Nintendo Switch Online 개인 플랜, 패밀리 플랜 이용 기간을 합산한 기간을 의미하며,
    Nintendo Switch Online 개인 플랜 7일간 무료 체험을 통해 이용하신 기간은 적용되지 않습니다.

・Nintendo Switch Online 패밀리 플랜을 이용하시는 경우, 이용권의 구매자의 닌텐도 어카운트로만 응모가 가능하며 구매자 외의 닌텐도 어카운트는 응모가 불가합니다.

・Nintendo Switch 소프트웨어 플레이 이력 확인을 위해서는 닌텐도 어카운트의 유저 정보 활용이 필요합니다. 
    「이쪽」에서 [닌텐도의 제품 및 서비스를 개선하기 위해, 유저 정보의 송신을 허가하기]와 [고객의 요구에 맞는 제안을 하기 위해, 유저 정보의 송신을 허가하기]를 모두 허가해야 합니다. 
・ 유저 정보 송신을 허가 혹은 거부할 수 있으며, 거부할 경우 본 추첨 판매에 응모하실 수 없습니다.

・응모 조건에 관련된 설정을 완료 하신 후, 인터넷에 연결한 Nintendo Switch를 설정을 완료한 닌텐도 어카운트와 연동시킨 후, 유료 소프트웨어를 1분 이상 기동해 주십시오.

・응모 페이지에서 [응모하기]를 클릭한 후, 장바구니 화면에서 [응모하기]를 클릭해 주십시오. 
    응모자의 닌텐도 어카운트로 로그인한 후, 응모자의 성함, 전화번호를 입력하고 [응모하기]를 클릭하면 응모가 완료됩니다.

・응모 완료 시, 응모된 추첨 번호와 상품명이 기재된 응모 완료 안내 메일이 발송됩니다. 

・추첨 판매 상품은「Nintendo Switch 2」와 「Nintendo Switch 2 마리오 카트 월드 세트」 입니다.

・응모는 무료로 가능하며, 응모에 의해 발생하는 인터넷 접속 비용은 고객 부담입니다.

 

추첨 및 당첨 유의사항

・본 추첨 판매에 당첨된 고객님께서는 My Nintendo Store에서 
    「Nintendo Switch 2」를 648,000원, 「Nintendo Switch 2 마리오 카트 월드 세트」를 688,000원에 구매하실 수 있습니다.

・당첨된 고객님에 한해 닌텐도 어카운트에 등록된 메일 주소로 당첨 안내 메일이 발송됩니다.

・추첨 방법 및 추첨 결과에 대한 개별 문의에는 답변 드릴 수 없습니다.

 

 

당첨 후 구매 절차

・당첨 안내 메일을 받은 고객님께서는 My Nintendo Store 로그인 후 메일에 기재된 URL에서 당첨 상품의 구매 절차를 진행할 수 있습니다.

・당첨 후 반드시 구매할 필요는 없으나, 메일에 기재된 구매 기한 내에 상품 구매 절차를 진행하지 않을 경우 응모 및 당첨이 무효 처리되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결제는 신용카드 또는 핸드폰 결제로 가능합니다.

・구매 후의 결제 수단 변경은 불가합니다.
    혹 구매 후 결제 수단을 변경하실 경우에는 당첨이 취소되며, 응모 단계부터 재진행이 필요합니다. 

・당첨 안내 메일이 확인되지 않으시는 경우, 스팸 혹은 정크 메일함을 확인해 주십시오.

・당첨 상품의 구매 후, 구매에 대한 상세한 내용은 마이 페이지의 주문 내역에서도 확인할 수 있습니다.


배송

・상품은 국내 배송에 한합니다.

 

금지 사항

・1인당 1개의 닌텐도 어카운트로 응모 가능하며, 복수의 닌텐도 어카운트를 사용하여 응모하지 마십시오.

・본 추첨 판매 상품은 당첨된 닌텐도 어카운트로만 구매가 가능합니다.

・당첨된 닌텐도 어카운트, 당첨 안내 메일 및 구매 링크를 타인에게 양도하거나 금전 혹은 다른 물품과 교환할 수 없습니다.

・상품의 리셀 행위는 삼가 주십시오.

 

응모 및 당첨 무효 처리

아래의 항목에 해당하는 경우, 당사는 고객님의 응모를 취소 또는 당첨을 무효 처리합니다.
(이미 당첨 안내 메일을 받으신 경우에도 동일하게 적용됩니다.)

・1인당 1개가 아닌 복수의 닌텐도 어카운트를 사용하여 응모하고 있는 것으로 판단되는 경우

・당첨자 이외의 사람이 구매 신청을 한 경우

・당사로부터 당첨 통지를 받지 못한 경우

・구매 기한 이내에 당첨 상품의 구매 절차를 완료한 사실을 당사에서 확인할 수 없는 경우

・상품 배송지 정보에 결함이 있거나 고객님의 부재로 인해 상품이 배송 업체에서
    당사로 반환되는 등의 사정으로 상품을 배송할 수 없는 경우

・등록한 고객 정보에 허위 사실이 있는 경우

・구매자가 리셀 목적이 있는 것으로 판단되는 경우

・본 규약 또는 닌텐도 어카운트 이용 약관을 위반하는 경우

・기타 당사가 부적절하다고 판단하는 경우

 

개인정보처리방침에 대하여

・취득한 고객님의 정보는 닌텐도 어카운트 개인정보처리방침에 근거하여 사용됩니다.

 

Page Top
© 2018 Nintendo of Korea Co., Ltd. All Rights Reserved.